오시(접지)
  • 예약 문의

    예약은 아래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    https://pf.kakao.com/_STMkb

    인쇄 희망일 24시간 전까지 문의주셔야 예약이 가능합니다.
    단체출력건은 인쇄희망일 5일 전까지 문의주셔야 예약이 가능합니다.
    * 인쇄 가능 시간은 09~21시이며, 관리자의 일정에 따라 희망하는 시간에 인쇄가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.

  • 오시(접지) 안내

    1.
     예약시간 엄수 부탁드립니다. (505호 출력실)

    2.
    – 오시, 절취선 작업이 가능합니다.
    최대 용지크기는 A3입니다.
    – 용지 최소두께는 80g, 최대두께는 300g 입니다.
    – 리소 인쇄물에 오시를 넣고자 하는 경우, 3일 이상 완전건조 후 작업 가능합니다. (대량작업 불가)
    – 복잡한 패키지 인쇄 작업은 어려울 수 있으며,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3.
    – 물건 분실 시 출력실 측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  • 유의사항

    1.
    – 인쇄파일 제작이 필요하지 않으나, 도안 확인용으로 스케치파일을 받습니다.
    – 예약이 확정되었다면, 인쇄희망일 자정까지 uosvd.printing@gmail.com 으로 스케치파일을 보내신 후 연락 주세요.
    – 메일 양식: [ 이름 / 학년 / 오시 / 용지크기 / 오시개수 ]

    2.
    – 용지 크기, 오시 개수와 방향(오시가 여러 개인 경우 안쪽/바깥쪽),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스케치 이미지를 전달 주세요. (형식: JPG)
    – 오시가 들어갈 위치 (용지 좌측으로부터 몇 mm인지)를 정확히 측정해주셔야 작업이 가능합니다.
    예시이미지

    3.
    – 프린트룸 내 재단은 불가능합니다.
    – 물건 분실 시 프린트룸 측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  • 출력비용

    오시(접지)는 무료로 진행 가능합니다.